이누가미 일족(1976) - 이치카와 곤, 이 영화를 봤다면 당신은 행운아

2012. 8. 20. 10:41


3개월 동안 미친듯이 찾았다


어디에서도 구할수 없었다.

그러던 어느날, 영상자료원에서 해준단다 4월에 2번이나...

상영일날 목놓아 기다렸다.

'이와이 슌지'가 수십번 보면서 영화감독을 꿈꿨다고 했다.

이와이 슌지의 다큐에서 짧게 짧게 <이누가미 일족>을  보면서 

소름끼치지 놀랐다.

70년대 영화라고 하기엔 너무 세련되고 멋지다.

상영당일 몸이 안좋아 영화보기에 너무 힘들었다.

이를 악물고 2시반 반동안 스크린에서 눈을 떼지 않았다.

이럴수가...

이렇게 영화가 재미있을수 있을까?

영화 보는 내내 너무 행복해 죽을꺼 같았다.

너무 좋다 너무 좋다.

원작 소설을 읽어보진 않았지만 너무 잘 각색했다
 
창작보다 힘든게 각색이라고 하던데...
 
줄거리는 한 이누가미 일가의 회장할배가 돌아가시면서
 
희한한 유언을 하게 되고 유산상속과 관계된 사람들이 한명씩 죽으면서
 
긴다이치 케스케(긴다이치를 한글로 읽으면 김전일이라고 하네요)라는 탐정이
 
일가의 비밀을 풀어간다.
 
사실 이치가와 곤 영화는 <타오름>을 보고 2번째 영화였다.
 
<타오름>은 졸면서 봤는데, 이걸 보니 존경심이 생겼다.

이와이 슌지가 왜 수십번을 봐야했는지 이해가 갔다.

이번달에 한번 더 해준다. 

기회가 된다면 꼭 가야지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