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의 빨간책방, 추천도서, 한국 시

2018. 2. 6. 15:28

제목

저자 

비고 

가재미 

문태준 

 

고요는 도망가지 말아라 

장석남 

 

구관조 씻기기 

황인찬 

 

그녀에게-나희덕 시선집 

나희덕 

 

나는 바퀴를 보면 굴리고 싶어진다 

황동규 

 

나는 잠깐 설웁다 

허은실 

 

나의 사랑은 나비처럼 가벼웠다 

유하 

 

나의 칼 나의 피 

김남주 

 

내 기억의 청동숲

김철식 

 

뒹구는 돌은 언제 잠 깨는가 

이성복 

 

ㄹ 

성기완 

 

물고기 마음  

루시드 폴 

 

사평역에서 

곽재구 

 

새들도 세상을 뜨는구나 

황지우 

 

시차의 눈을 달랜다 

김경주 

 

오늘 아침 단어 

유희경 

 

이 시대의 사랑 

최승자

 

입 속의 검은 잎 

기형도 

 

즐거운 일기 

최승자 

 

희지의 세계 

황인찬 

 


BELATED ARTICLES

more